77 0 0 10 2 0 14일전 0

다산의 지혜로 나를 세우는 21일

<다산의 지혜로 나를 세우는 21일>은 평범한 일상을 통해 삶의 중심을 다시 세우는 책입니다. 작가는 다산의 마지막 습관에서 깨달음을 얻어, 하루에 하나씩 다산의 가르침을 적용하며 실천을 기록으로 남겼습니다. 사람으로서 마땅히 지켜야 할 태도와 마음가짐을 실천한 내용입니다. 이 책은 평범한 일상에서 덕목을 다시 새기고, 작고 단순한 실천이 쌓여 새로운 습관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담은 21일간의 여정입니다. 작가는 소학에서 시작된 다산의 실천정신을 따라, 스스로 던진 질문과 체험을 글로 써 내려갔습니다. 삶을 예술로 승화시키고 관계를 따뜻하게 하여 좋은 삶을 만들고자 노력했습니다.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작지만 깊은 성찰의 시간을 독자에게 건네고자 합니다. 하루만이라도 다산처럼 살아보고 싶었습니다. 라..
<다산의 지혜로 나를 세우는 21일>은 평범한 일상을 통해 삶의 중심을 다시 세우는 책입니다. 작가는 다산의 마지막 습관에서 깨달음을 얻어, 하루에 하나씩 다산의 가르침을 적용하며 실천을 기록으로 남겼습니다. 사람으로서 마땅히 지켜야 할 태도와 마음가짐을 실천한 내용입니다. 이 책은 평범한 일상에서 덕목을 다시 새기고, 작고 단순한 실천이 쌓여 새로운 습관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담은 21일간의 여정입니다.
작가는 소학에서 시작된 다산의 실천정신을 따라, 스스로 던진 질문과 체험을 글로 써 내려갔습니다.
삶을 예술로 승화시키고 관계를 따뜻하게 하여 좋은 삶을 만들고자 노력했습니다.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작지만 깊은 성찰의 시간을 독자에게 건네고자 합니다.
하루만이라도 다산처럼 살아보고 싶었습니다. 라는 고백에서 시작된 이 기록은, 당신만의 속도로 '지헤로운 삶의 습관'을 만들어가는 작은 길잡이가 되기를 바랍니다.
저자는 40여 년간의 교직 생활을 마치고 은퇴한 후, 삶의 또 다른 장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시낭송가로서 활동하며 시의 감성과 깊이를 널리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茶)의 고요함과 품격을 삶에 녹여내며 다도 활동을 일상 속에 접목시켜 조화로운 삶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문화기획자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작가는 최근에는 글쓰기를 통해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며, 삶을 돌아보고 새로운 성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반성과 성찰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그 과정에서 전자책 <하루를 빛내는 21가지 실천>이라는 책을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전자책을 출간하는 일도 삶의 과정에서 이야기를 글로 풀어내는 또 하나의 즐거운 여정이 되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